target = Input.mousePosition;
하면 target에는 x, y값만 들어가고 z값에는 0이 들어간다.(Vector2 값)
z값이 0인 상태에서 ScreenToWorldPoint를 사용하여 좌표를 변환시키면 무조건 카메라의 좌표로 변환이 된다.
마우스의 좌표를 올바르게 변환시켜 주지 않는다.
꼭 모든 좌표에 값이 들어갈 수 있도록 주의합시다.
이거로 3일 고생했다....ㅜㅜㅜㅜ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5.4.0f3] C#에서 상수화 (0) | 2016.08.24 |
---|---|
[5.3.4f1] loadlevel시 화면이 까맣게 변하는 현상 해결 (0) | 2016.05.07 |
transform.GetComponent<> 사용 시 주의사항 (0) | 2016.04.04 |
Input.Mouse 관련해서 (0) | 2016.03.27 |
유용한 사이트 (0) | 2016.03.27 |